찌라뉴스

송중기측 드뎌 입 열었네요

송중기가 송혜교와 상의 없이 단독 이혼조정 신청을 진행해왔다고 밝혔다. 송중기가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서를 제출하고 27일 법률대리인을 통한 공개 보도자료로 송혜교에 이를 알렸다는 것이다.

송중기 측 관계자는 이에 대해 "(송혜교 측이) '결혼생활과 이혼배경 등 거짓말을 유포하면 모든 걸 공개할 수 있다'는 주의를 주려는 의도"라고 설명했다.

송중기는 송혜교에게 위자료도 청구하지 않고 신속하게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는 것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0002918361

 

이런 기사가 나오는걸 보면, 송중기씨 측에서 뭔가 명확한 이혼의 사유가 있어 보이긴 하네요. 하지만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 꼭 유념하셔야 할 점은 정확한 사실도 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알려도 법적인 처벌을 받을수 있다는 점 입니다.

현재 이슈가 되는 송혜교, 박보검과 관련된 내용의 사실 관계를 떠나서 우리는 그냥 여론에서 이야기 하는 정도를 따라 가며 지켜 보는것으로 마무리 했으면 합니다.

개인적은 결론은 송중기씨가 많이 화가 나있어 보이네요...

 
신뢰도 신뢰도 · 2019-06-29 02:54 · 조회 21777 · 연예인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