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라잡담

갑자기 훅 꽂힌 물건. jpg










.....ㅜㅜㅜㅜ



조용히 계산기 두드려보니까...



무이자 6개월 할부 해주니까...



이번 겨울엔 옷 최소한으로 사고, 왠만하면 있는 옷으로 버티고.



한 3개월 허리 띠 졸라매면, 등골까진 안나갈거 같기도 한데......ㄷㄷㄷㄷㄷㄷㄷ





쿠크다s 쿠크다s · 2019-10-09 08:19 · 조회 3326
전체 12

  • 2019-10-09 08:18

    5만원 하나요?


  • 2019-10-09 07:12

    대체재로 현타오면 치료가능해요... 저도 롤 그린섭마꼽혀서 돈다 모아두고 대기기다리다 대타로 그린에 꼽힌지라 세이코 산호색시계 사고 현타와서 접었네요 안접었어도 아직 구매도못했겠지만ㅎㅎ 주변서 그세도아니고 세이코를 160주고삿다하면 욕하지만 만족하네요... ㅋㅋㅋ


  • 2019-10-09 08:04

    꽂혔으면 사세요 후회안할듯!


  • 2019-10-09 08:16

    블랑팡?? 썹마사세요 라고 할듯;;;;;;;


  • 2019-10-09 08:18

    진짜 이쁘네요 ㄷㄷㄷ 전 아콰테라 청판인데... 조금 질리는 느낌이라 줄질이나 하려고 러버밴드 하나 질러놨네요


  • 2019-10-09 08:11

    제 수준에는 세이코블랑팡이나.ㅎㅎㅎㅎㅎ


  • 2019-10-09 07:04

    레전드오브다이버워치


  • 2019-10-09 08:08

    2천 넘을듯


  • 2019-10-09 08:10

    저도 로렉스 피주고 살바엔 피프티패덤즈가 훨 낫다고 생각


  • 2019-10-09 08:08

    인생 한번 뿐입니다 인생 뭐 없어요 빵긋^^


  • 2019-10-09 08:14

    블랑팡ㄷㄷㄷ


  • 2019-10-09 08:12

    꾹참으면 그냥 넘길수있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