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라잡담

골목식당 초밥집 번화가 가면 부자될듯한데요



구성을 그냥 2-3만원 해서 번화가로 갔으면

SM 메인요리사 출신으로 이수만도 오고 sm 아이돌도 온다는데, 그 간판달고 강남같은데서 고가 초밥으로 밀고 가면 진짜 잘될텐데 왜 직장인 점심 상권으로 가서 그런 고생을..

나름 유명 조리사가 장사가 안되서 자릿세 걱정을 하다니...

개구쟁이 데니스로드맨 개구쟁이 데니스로드맨 · 2019-10-09 12:22 · 조회 4973
전체 10

  • 2019-10-09 12:19

    제가 그골목에 사는데..왜 초밥을 들고 그골목 오셨나 참 안타깝네요


  • 2019-10-09 12:19

    헤드쉐프 출신 요리사가 9천원에 지금 팔고있다는데 안타깝네요 강남에서는 그정도급 쉐프 3만원 넘게 받던데


  • 2019-10-09 11:15

    옛말에 누울자릴 보고 다릴 뻗어라 라는 말이 있죠


  • 2019-10-09 12:18

    번화가 가면 월세만 최소500부터 시작일거요 망하면 걍 완전 끝나는것입니다..


  • 2019-10-09 12:09

    방송 타이밍을 잘못잡으심 자리 비싼데로 돈 최대한 끌어서 옮기고 골목식당 오면 그냥 끝나는건데.. 근데 번화가엔 안오죠 골목식당이 ㅎㅎ


  • 2019-10-09 12:08

    다른 곳 가서 성공하실 퀄리티는 안나오는것 같아요...


  • 2019-10-09 12:10

    그러게요 자부심도있던데 자리를 영 잘못잡으신듯


  • 2019-10-09 12:22

    저상권에 저규모가게면 그럴돈이 없었겠죠


  • 2019-10-09 12:11

    연예인들 싸인 몇장만 걸고 시작해도 sns난리 나서 줄서서 먹을듯


  • 2019-10-09 11:08

    고급상권에 권리금이며 인테리어까지 고급지게 하면 초기투자비만 수억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