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라잡담

나경원 아들 공부 잘하긴 한 듯 ...


재학했던 고등학교 세인트 폴 스쿨은 통상 40% 학생이 아이비리그 대학에 진학 한다고 함.





.

.

.



the highest rank in Math~

.

.

.







캬 ..부럽네


재학했던 고등학교 세인트 폴 스쿨은 통상 40% 학생이 아이비리그 대학에 진학 한다고 함.





.

.

.



the highest rank in Math~

.

.

.







캬 ..부럽네


재학했던 고등학교 세인트 폴 스쿨은 통상 40% 학생이 아이비리그 대학에 진학 한다고 함.





.

.

.



the highest rank in Math~

.

.

.







캬 ..부럽네

인가나 인가나 · 2019-09-11 03:25 · 조회 1769
전체 46

  • 2019-09-11 03:19

    누구 자식이랑은 실력 차이가 ㅎㄷㄷ..... ㄷㄷㄷㄷㄷ


  • 2019-09-11 03:18

    ㄷㄷㄷㄷ


  • 2019-09-11 02:24

    조국딸도 이렇게 애써 설명해주지 그땐 왜 그랫어요


  • 2019-09-11 12:22

    우리사회엔나갱원이 앖어져야 됨 그 남편도 나쁜 짓 했지 자식새끼도 똑같음.


  • 2019-09-11 12:14

    예일대 취소 가즈아!


  • 2019-09-11 12:16

    조국이 잘못한게 있으니 더 확실한게 있는데 공격을 제대로 못하는거임. 나경원 아들 사실이면 확실히 처리해야하는데 서로. 너네도 그랬잖아 그러고 있음 아. 한심하다


  • 2019-09-11 03:12

    청탁은요???


  • 2019-09-11 03:24

    그래 논문 1저자는 어찌 됐나요 왜 데모 안해요? ㅋㅋ


  • 2019-09-11 02:11

    공부를 잘하면 모해요 도덕성이 글렀는데 저렇게 편법으로 진학해서 사회지도층이 되면 정치도 편법으로만 하겠죠 배운데로 쯧쯧


  • 2019-09-11 01:12

    공부는 잘한 괴물이 나오는거죠. 우병우, 김기춘 등등


  • 2019-09-11 12:19

    노예근성 쩌는 너희들 때문에 장씨.나씨가 큰소리칠 수 있는거여 이 닭대가리야


  • 2019-09-11 12:13

    청탁이랑 비교하는게 우습다는, 물타기는 오히려 나경원이가 해야할 판 ㅋㅋㅋ 구분도 못하는 알바들은 애써 조국 딸과 비교하려하겠지만, 속으로는 씁쓸할듯... 글은 써야겠고ㅡ 일은 해야겠고 ㅉㅉ


  • 2019-09-11 12:24

    갱원아 청탁을 괜히 해서 이렇게 나라 피곤하게 만드냐


  • 2019-09-11 03:19

    부모가 둘다 사시출신 법조인이라서 두뇌는 일차적으로 검증된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논문 1저자건을 넘어가기에는 청문회에서 너무나갔죠. 보복이 아니라 이번기회에 사실에 기초한 확실한 검증이 있어야 할듯...


  • 2019-09-11 01:14

    조국 딸에 비하면 죄질과 미칠 파장이 비교가 안될텐데 저런 대담한 편법을 고등학생이 하진 않았겠죠. 그렇다고 나경원이 복잡한 미국 입시제도를 알아가며 지시하지도 않았을 것이고 미국에도 있는 입시커설턴트가 코치하고 실행 했을 텐데 서울대 입장발표가 안좋을 쪽으로 나오기만 해도 연쇄적 파장은 어마어마...... 나경원은 조국이 아니라 정말 목숨걸고 막아내야 할 사건.


  • 2019-09-11 12:21

    스펙 쌓으려 부정한 짓 해 놓고 공부 잘하긴 한 듯 이 변명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조국 딸은 그럼 공부를 못했단 말?


  • 2019-09-11 12:13

    애쓴다


  • 2019-09-11 03:21

    엄마 피부에 1억을 들일정도라면 아들 공부에 얼마나 들였을 지...


  • 2019-09-11 02:10

    ㄷㄷㄷㄷㄷㄷㄷ


  • 2019-09-11 01:18

    특목고 애들 수준이 시험문제1개로 등급이왔다갔다 할정도로 균등하게 공부 잘한답니다.저기에 걔 데려다 놓으면 어떨까요?


  • 2019-09-11 12:20

    그래서 뭐 어쩌라는건지..


  • 2019-09-11 12:17

    실수로 추천 누름 OTL... 억울하다


  • 2019-09-11 03:24

    논문1저자는요 ?


  • 2019-09-11 03:11

    저정도는 특목고 애들도 저기 보내놓으면 나오는 점수예요 .


  • 2019-09-11 02:12

    중요한건 성적이 아닌데.. 정말.. 알면서 고생이 많다..


  • 2019-09-11 02:14

    골부잘하면 청탁해도 되는거구나. ㅎㄷㄷㄷㄷ


  • 2019-09-11 12:16

    아무리 색안경 껴도 위증도 빨아주고


  • 2019-09-11 12:13

    세인터 폴 스쿨이 어떤 학교인가 모르면 이런말 안나오죠. 미국 상위 몇프로만 가는 학교에요 물론 돈두 많아야됨 거기서 일등...공부 잘한건 마즘....그리고 자꾸 나경원이 애들이랑 왜 역는지 나경원이 법무장관 하는거도 아닌디......ㅈㅈㅈ 그리고 조국딸이 몬죄냐 아버지가 어머니가 다 시킨건디.....조국딸 욕할거 없음...잘못햇음 부모가 잘못한거지..그리고 조국이 선출직 공무원 법무 장관을 할려니 문제인 거지...그리고 와이프가 선생인데 저때는 수시 초창기라 없는 스펙도 만들어 넣던 시기라고 하네요...그게 불법이라면 문제겠지만,,,와이프랑 딸은 좌파지만, 울집두 조국 욕하는 울딸과 나 그리고 옹호하는 와이프..2:1로싸워요. 확실히 20대는 조국 욕함... 그리고 제발 조국 뉴스 안봤음 좋겠음...나라꼴이 엉망임..


  • 2019-09-11 03:19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19-09-11 02:18

    우리나라로 치믄.. 예전 70년대 경기고에서 전교1등 한거 정도...


  • 2019-09-11 12:12

    그좋은 머리로 불법을 저지르면 더니쁨. 좋은 머리 가졌으면 그에 걸맞게 썼으면 좋은데 어린시절부터 저런 반칙으로 성공하면 나중에 자기 엄마처럼될듯~


  • 2019-09-11 12:18

    포스트잇 정성스럽네


  • 2019-09-11 03:13

    전혀 아닌것 같은데?


  • 2019-09-11 02:12

    조씨 딸은 아이비리그 충분히 간다고 입시 전문가가 설명하던데...누구는 논문 쪼가리로 갔다고 욕하고 저놈은 공부잘해서 갔다 그러고 ㅎㅎ


  • 2019-09-11 01:14

    1년 학비 7000만원 들어가는 사립~


  • 2019-09-11 12:12

    거참 왜 애들 성적 갖구 싸우고 있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애미나 애비가 청탁을 했느냐 갖구 싸워야죠?


  • 2019-09-11 12:12

    미국대학은 well-rounded 를 원하기 때문에, 단순히 성적만 높다고 입학시켜주지 않습니다. 보통 아이비리그 수준 대학들(시카고, 스탠포드 등 포함) Acceptance rate가 5 - 11% 수준이고 SAT 성적 분포도는 평균적으로 NEW SAT (1600점 만점) 1400-1570 정도 됩니다. 원서 접수만 몇만명 단위인데, 전세계에서 뛰어나다는 사람들이 원서를 넣는데 단순히 성적만으로 판별할 수는 없습니다. 보통 최상위 대학들은 SAT Subject test + AP + SAT + GPA로 학업성취도를 평가하고, 교과이외활동(대회수상, 클럽, 오케스트라, 학생회, 스포츠 등) 과 Common App 에세이, 학교별 개별 에세이, 추천서, academic work (논문, 랩리포트 등), 인터뷰 등으로 학생을 정성적으로 평가합니다. 물론 높은 성적이 충족되지 않는다면, 학업 이외의 부분이 매우 우수해야 하는 건 맞지만, 예일대 정도의 최상위 아이비리그는 성적만 높아서는 힘듭니다


  • 2019-09-11 12:23

    이제 예일대 취소 시킬 팀 을 꾸려야 되는 시점인데


  • 2019-09-11 12:20

    고졸~ 갑시다!


  • 2019-09-11 12:14

    전대협 뭐하는거야 촛불들어야지~ 교수들도 시국선언도하고~ 사람봐가면서하냐~ 저질


  • 2019-09-11 12:23

    나경원 돈많이썼겠네요. 근데 성적은 좋아서 뭐합니까. 청탁은 못써요


  • 2019-09-11 03:23

    잘하는 놈이니 쫌만더 끌어주면 좋은대학 좋은과 쉽게 들어갈수 있겠다 싶었겠쥬.... 미국고등학교 다니면서 한국에서 논문에까지 이름 올리면서...


  • 2019-09-11 01:13

    공부는 잘했어도 엄마가 나경원이라 존나 쪽팔릴듯. 국민의 70프로한테 병신년소리듣고있으니...


  • 2019-09-11 01:16

    머리지능은 씨가 아니라 밭에서 나온다 카드만요 인물도 반반한데 아빠도 능력자 부군은 뭐하나요?


  • 2019-09-11 12:20

    돌대가리 딸을 의전 넣는다고 고생했죠. 에고~~~ 누굴 닮았을까.


  • 2019-09-11 12:14

    예일대 취소 팀 꾸려야 되겠구만